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해외 유학파 결혼 전담서비스 운영
페이지 정보
2024.12.31본문
44년 엘리트 성혼문화를 선도한 제이노블, 뉴욕, LA, 런던, 파리 등에 해외지사를 보유하며 해외 유학파를 위한 맞춤결혼서비스 제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해외거주 회원과 유학파 출신 회원들을 위한 결혼 전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이노블측은 현재 전국 국내지사 뿐만 아니라 뉴욕, LA, 시애틀, 런던, 파리, 벤쿠버, 프랑크프루트 등에 별도에 해외지사를 갖추고 있어 해외에서도 제이노블의 결혼 전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한국 입국 일정이 있는 경우엔 해당 스케줄에 맞춰 매칭이 진행되는데 픽업서비스부터 원스톱 맞춤 상담과 일대일 매칭까지 체류기간내에 이상형을 만나실 수 있도록 해외 유학파결혼 맞춤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의 성혼전문가 그룹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노블의 베테랑 성혼전문가가 이 전 과정을 맨투맨으로 밀착 케어하며 매칭에서 끝이 아니라 이후 피드백과 다음 매칭까지 연결되어 제이노블만의 이상형 매칭과 44년의 성혼노하우로 원하는 이성을 만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제이노블은 별도의 안심인증서비스를 운영하며 별도의 신원검증 전담팀이 철저한 회원인증을 진행해 믿을 수 있는 만남이 보장된다”며 “40년 넘게 엘리트 성혼문화를 선도한 곳으로써 따라올 수 없는 전문직, 상류층 회원수, 95.2%라는 높은 성혼율, 해외지사 운영과 해외파 회원에 맞춘 전담서비스 운영 등 해외, 유학파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노블은 44년 업력을 바탕으로 엘리트 성혼문화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고용노동부 장관상 등 장관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으며, 각 공공기관 및 공기업 등과 지속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저출산시대, 혼인장려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