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15년차 베테랑 커플매니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서는 이미 잘 아는 유명인사
제이노블의 이경혜 성혼전문가, Vip 성혼에 화려한 경력 자랑해

가입조차 까다로울 수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서 매칭을 잘 하는 커플매니저의 비결은 뭘까?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대표 김명찬)에서 노블매칭과 결혼으로 탁월한 성혼율을 보여주고 있는 성혼전문가, 제이노블 부산지사 이경혜 전무가 주목받고 있다.

제이노블 측은 이경혜 전무에 대해 상류층결혼 분야에 특히 두각을 드러내는 매니저로, 회원 가입부터 매칭, 성혼까지 결정사 프로세스 전반의 과정을 능수능란하게 핸들링하며 회원을 최종적으로 성혼으로 이끄는 면모가 돋보인다고 전했다.

제이노블의 이경혜 전무는 VIP 전문성을 수립하고 가입부터 매칭, 피드백, 성혼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을 체계화하고 세심한 케어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부산, 경상지역 전문직, 상류층 미혼남녀들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 성혼 탈회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제이노블 이경혜 전무는 “회원분들이 결혼한다고 청첩장을 주실 때 큰 보람을 느끼며 저만의 소신으로 매칭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평생 내 반려자를 만나는 그 숭고한 만남에 가치를 두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목표로 서로간의 가치관이나 미래에 대한 방향성 등도 고려해 철저한 매칭을 한 것이 좋은 결과를 보여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45년 노블명가, 국내 대표적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의사부터 검사, 변호사 등의 하이엔드 클래스 회원이 3만명을 넘어섰으며 재력가, 방송계 유명인사 등 각계 각층의 회원들이 활동 중이고 뿐만 아니라 전문직 회원의 성혼율도 95.2%란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