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해운대에서 ‘Blooming Lover 매치데이’ 성료
페이지 정보
2025.04.19본문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지난 12일 토요일, 부산 웨스턴조선 피오니룸에서 진행한 Blooming Lover 매치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부산 해운대에서 로맨틱한 봄밤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미팅파티는 남녀 각각 12명의 참가자로 구성되었다. 남성의 경우 의사부터, 변호사, 변리사 등의 다양한 전문직군과 자산가, 여성의 경우 아나운서, 승무원, 전문직 등 미모와 커리어를 겸비한 엘리트 미혼남녀가 함께했다.
행사는 약 3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축하공연과 럭키드로우 행사, 커플 레크레이션 행사, 베스트 드레서 선정 등의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과 로테이션 프리토킹 등 참여자 전원이 모든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업체 관계자는 “해운대 밤바다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한 미팅 파티로 행사 전 참여자 모집부터 문의와 신청이 쇄도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면서 “자연스럽게 여러 이성과의 만남이 가능한 미팅파티였기에 행사 후 다수의 커플이 탄생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말했다.
한편, 45년 넘게 한길만 걸어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베테랑의 커플매니저 뿐만 아니라 압구정 본점과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